본문 바로가기

TV

차준환 보그 화보 미리보기!!

피겨 국가대표 차준환 선수! 올림픽 출전했던 선수들이 이번달 보그 이슈에 등장하는데 보그 인스타그램에서 라이브로 미리보기 공개함 ㅋㅋㅋ 주나니 너무 잘생겼 ㅠㅠㅠ



아 진짜 차준환 선수 얼굴도 훌륭한데 표정도 너무 멋져 ㅋㅋㅋ 본인은 아역 시절 너무 어릴 때라 기억도 안난다는데 이건 타고난던가 ㅋㅋㅋ 분위기 최고임 ㅠㅠ 그냥 아이돌 센터상...



흑백 사진도 멋짐 ㅠㅠ 기대된다ㅋㅋㅋ
보그가 워낙 난해한 화보를 많이 찍어서 사진 걱정됐는데 준환이 얼굴로 이긴건지 미성년자라 지켜준건지ㅋㅋㅋ

편집자들도 보그 미리보기 보여주면서 아주 흐뭇해함ㅋㅋㅋ


보그 페이지 수 꽤 되는 것 같은데 기대됨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