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미우새 전남편 생일선물로 구찌 신발 선물해준 김숙 클라스 ㅋㅋㅋ

미우새에 김숙이랑 윤정수 나와서 너무 좋았다 ㅋㅋㅋ

딱 생일 맞춰서 또 엄청난 이벤트 해줌 ㅋㅋㅋ

윤정수가 제일 좋아하는 탄산으로 하트 탄산 탑도 만들어주고 ㅋㅋ

윤정수가 평소 갖고 싶어했다던 구찌 털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찌 퍼 블로퍼 ㅋㅋㅋ 퍼 로퍼?

신동엽도 있고 지드래곤도 있다고 ㅋㅋㅋ






은 할아버지 털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지드래곤 구찌 퍼 블로퍼 ㅋㅋㅋ




근데 김숙 인스타보니까 조말론 향수도 따로 선물로 준 것 같다!

역시 갓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