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원나잇푸드트립 먹벤져스(테이, 김태우, 정다래, 이원일 쉐프) 음식 클라스

어제 채널 돌리다보니 원나잇푸드트립 재방송하길래 오랜만에 봤음!

생각보다 이 방송이 게스트를 많이 타서, 즐겁게! 행복하게!!! 먹는 게스트가 최곤데 ㅋㅋㅋ

난 많이 먹는 것보다(기본 적으로 많이 먹는 사람들이 나옴ㅋㅋㅋ) 즐겁게 먹는 사람들이 좋음 ㅋㅋㅋ


아무튼 특집인지 원나잇푸드트립 언리미티드라고 먹벤져스라고 하면서 테이, 김태우, 정다래, 이원일 쉐프 등장함 ㅋㅋㅋ

나름 인간계에서는 레전드인 게스트들임ㅋㅋㅋㅋㅋㅋㅋㅋ (신은 현주엽 정도 ㅋㅋㅋㅋㅋㅋㅋ)

안그래도 기대됐는데 기대 이상이었다!!


아, 이 방송이 게스트 타는 것도 있고 여행가는 나라, 국가도 무척 많이 탐...

테이는 진짜 잘 먹는데 러시아 음식 잘 안맞는 것 같았음 ㅠㅠ

이번에 간 나라는 호주였고, 원래 원나잇푸드트립 포맷과 달리 게스트 네명이 다 함께 가서, 함께 먹음 ㅋㅋㅋ


다만 주문한 접시만 개인 카운트 ㅋㅋㅋ 꿀잼이었다!!!


시작부터 토마호크 스테이크 테이가 먹는데 읔.ㅋ.ㅋ. 부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원일 쉐프가 엄청 좋아한 랍스터회도 맛이 궁금함 ㅠㅠ 회인데 막 자몽류 탱글거린느 속살 같다고 ㅋㅋ

마지막에 먹은게 피자였는데 진짜 안들어갈 것 같았는데 (심지어 김태우는 두 조각 포기 ㅋㅋㅋ) 이원일 쉐프랑 정다래는 큰거 다 먹음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