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원나잇푸드트립 도넛스시

원나잇푸드트립 언리미티드 먹벤져스 편에 나온 도넛스시!

인스타그램 같은 SNS에서 완전 인기라고 데려간 곳~!

확실히 서양에서 인식하는 스시는 정통 스시보다 롤에 가까운 듯 ㅋㅋㅋ

곡류 먹을 때 서양도 건강생각해서 잡곡 많이 먹던데 것도 그렇고

컬러푸드라고 할까? 엄청 다양한 컬러의 식재료가 올라가 있어 정말 예쁘고 화려함 ㅋㅋㅋ

근데 밥이 너무 많아보이는 건 나뿐인가 ㅋㅋㅋ

저 두께와 양이면 해산물 진짜 왕창 올려야할 것 같은데 ㅋㅋㅋㅋ

이런 생각하면서 봤는데 반전으로 밥과 밥 사이에도 또 해산물 있음!ㅋㅋㅋ

그니까 샌드위치처럼 도넛스시 위, 중간에 가득가득!


아무튼 이 도넛스시를 난 롤 정도라고 생각해서

특별한 맛은 없을 것 같았는데 김태우가 엄청 맛나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알던 맛이라도 맛있나? 도넛스시 맛 없을 수가 없는 맛이라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