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나혼자산다 승리에게 모유비누를 선물해주고 싶은 이시영 ㅋㅋㅋ

오늘 나혼자산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지없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이시영 출연 ㅋㅋㅋㅋ

승리 옆집에 사는 옆집 누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 집 그런데 진짜 좋더라 ㅠㅠ 구찌 가디건에 ㅠㅠ

이시영 남편이 요식업으로 대박난 청년 사업가라던데 집도 좋고 ㅠㅠ

애기는 언제 낳았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마지막 소식이 임신했다는거였는데 낳았나봄ㅋㅋㅋ

모유비누를 승리에게 주려고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시영 진짜 예능캐로 최고인데 ㅋㅋㅋ

천연덕스럽게 웃김 ㅋㅋㅋㅋ 고차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결에 전진이랑 나온 것도 가끔 돌려보는데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해서 잘 살고 있지만 아무튼 예능으로 훌륭하기 때문엨.ㅋ.ㅋㅋㅋ


ㅊㅊ ㄷㅁㅌ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