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슬기로운 감빵생활 카이스트 짤방 모음

이거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공식으로 올려준 짤방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도 초반엔 안봤는데, 중반 넘어서면서 부터는 슬기로운 감빵생활 보는 친구들이 많아서

이 짤방들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ㅋㅋㅋ


내 주변 최고 인기캐릭터는 역시 해롱이 ㅋㅋㅋㅋㅋㅋ

해롱이랑 카이스트랑 막상 막하임 ㅋㅋㅋㅋ

난 여기에 고박사까지 껴서 버뮤다 삼각지대라 부름ㅋㅋㅋㅋ


오히려 주인공보다 주변 캐릭터 이야기가 뭔가 더 재미있는 듯ㅋㅋㅋㅋ


문래동 카이스트는 아들한테 신장인가? 이식수술 해주고 또 이감됨 ㅠㅠ

다음주가 슬기로운 감빵생활 마지막이라 그런지 고박사도 그렇고 다들 떠나는 중 ㅠㅠㅠ

너무 슬퍼 ㅠㅠㅠ


얼마 전까지만해도 이 드라마 범죄 미화 아니야? 이런 느낌 들 정도로 훈훈함이 넘쳐 흘러서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 좀 죄책감 가질 때 많았는데 이번 에피소드에서 김선영씨(응팔 선우 엄마!!)가 

문래동 카이스트 부인으로 나와, 신장 이식까지 해줬어도 아들이 아버지인 카이스트 만나기 싫다고 했다 전해주며

그러길래 죄 짓지 말고, 처자식 신경 안쓰고 멋대로 하지 말고, 잘 좀 살지!! 천벌 받는거야!!!

하며 오열하는데 진짜 범죄 미화 따위... 그렇다 다들 죄 짓고 감빵 들어가 벌 받는 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