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이번주 나혼자산다 기안 이사 + 충재씨 + 성훈 먹방 출격 ㅋㅋㅋ

이번 주 나혼자 산다는 기안 / 성훈 나오는 회차인 듯 하다!

2018년 1월 19일 229회가 되겠네.


서울 이사옴.

김희민(@khmnim1513)님의 공유 게시물님,



기안은 MBC 파업 중이었던 여름 쯤에 이사했다고 인스타에 올렸었는데 너무 궁금하던 에피!!!

한달심 언니도 이쯤에 뉴욕갔던거고, 헨리 한강 휴일도 그렇고 

파업 전에 촬영한 듯한 것들은 모두 방영된 후라 이거 아예 촬영 안한 줄 ㅠㅠ 

다만 티셔츠에 로고 가리고 있는 걸 보고 혹시나... 촬영?!!!!

센스 넘치는 나혼산 제작진들이 기안 이사라는 대이벤트를 놓칠리 없는데?!하긴 했지만

하도 방영이 안되길래 기안은 촬영 때 입었던 저 티셔츠에 로고 테이프 안떼고 사는 건줄ㅋ.ㅋ..

기안이라면 가능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너무나 기대된다 ㅠㅠㅠㅠ

+

기안의 저 누리끼리한 티셔츠도 ㅋㅋㅋ 반갑다 ㅋㅋㅋ

나혼자산다 엄청 봐서 알게됐는데 난 저거 한 종류인 줄... 저런 컬러로 최소 2개 있더라 ㅋㅋㅋ

ordinary 적힌거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당에 있던 기안집 저 알록달록한, 누가봐도 청소년용 같은 책장 ㅋㅋㅋ

또 자기가 예전에 그린 것 보고 감상에 빠진 듯한 등빨ㅋㅋㅋㅋㅋ




뷰가 무척 좋은 ㅋㅋㅋ 



그 와중에 우기명 데려옴ㅋㅋㅋㅋㅋㅋ 여긴 서재처럼 쓰는 공간인가??



그러고보니 이사가고 나서 집에서 인터뷰한 것 스크랩해뒀었는데 어디갔는지 모르겠다 ㅠㅠ

충재씨 또 나온다니 아무튼 즐겁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별히 러브라인 엮는 것도 아니고 기안 이사 도와주러 나온거니까 ㅋㅋㅋㅋ

난 말장난으로는 뭔 짓을해도 괜찮음ㅋㅋㅋ




그리고 성훈이 등장한 에피소드는 관심도 없고 잘 모르는 사람이고

별로 애정이 안가서 아예 스킵했었는데 전에 우연히 재방송을 봄!!!

만화방에서 미친듯이 먹방찍고 관장님에게 끌려가는거 ㅋㅋㅋ

딱 그 부분 보고 진짜 돌아버리는 줄 알았다 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부분에서 전현무가 "라면 내놔!!!!!!!!" 라고 외치는거 진짜 ㄹㅇ...

아 내 심정... ㅋㅋㅋㅋㅋ 먹는거 보고 화난거 처음이얔ㅋㅋㅋ

전현무 회장님이 감정을 끌어올려주긴 했지만

너무 맛나게 먹어서 뭔가 화남ㅋㅋㅋㅋㅋㅋㅋ


씨엔블루 강민혁이랑 헬스장 식구들이랑 신년회가서 4시간 먹방찍는다고 ㅋㅋㅋ

나 진짜 장난 아니고 볼 자신이 없음ㅋㅋㅋㅋ

성훈 먹방이 인생에서 제일 강렬하고 내게 큰 영향 주는 것 같음ㅋㅋㅋ

장난 아니게 화나고 "라면 내놔!!!!!!!!!!!!!!!!!!!"의 심정이 돼섴.ㅋ.ㅋ.ㅋ. 

정말 멋진 분이셔... 



관장님 캐릭터 진짜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튜디오 촬영엔 기안 안나온 듯 ㅠㅠ

하긴 원래 기안은 매번 스튜디오 나오는 멤버는 아니었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