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일본방송 출연 후 화제인 요리연구가 황인선 씨 영상!

오 유튜브에 있네 ㅋㅋㅋ

말하는 건 어떤지 궁금했는데!

일본어하는 말투도 좀 여성스럽네 ㅋㅋㅋ

간장을 이용한 떡볶이를 만들었다!



料理研究家ファン・インソンさん(いんくん)


그 와중에 간장떡볶이 만들어 먹어보고싶어 ㅋㅋㅋ
소고기 미리 양념, 간 (간장 2큰술, 설탕 1큰술, 미림 1큰술, 마늘 다진 것 1큰술, 후추 조금 , 참기름 1큰술)해서 재워두고
떡은 3분 정도 데쳐서 사용.
양파 기름 없이(소고기랑 거기 넣은 참기름 있으니 불필요하다고) 볶은거에 고기 넣고
고기에 붉은 기 없어지면 당근, 버섯, 떡, 은행 넣고 볶다가
양념 (간장 1큰술, 우스터소스 1큰술, 물엿 1큰술, 설탕 1큰술, 참기름 1큰술) 넣음!


내용 의식의 흐름으로 적어둠ㅋㅋㅋ
올림픽 목전이라 특집으로 한국요리 했다고.
앞치마에 '인군'이라고 써있는게 와이프가 써줬다 함 ㅋㅋㅋ
인군이나 인짱이라고 불린다고!

그 와중에 평창갔었는데 산이 많아서 감자가 맛나서
감자로 만든 술이 엄청 맛나다고 자랑하심 ㅋㅋㅋ 뭐지 감자술?


모델인데 간호사로 일할 때 약같은거보다 몸에 좋은거 먹는게 좋은거 같아서
그게 요리의 시작이었다고 함.
요리교실에서도 피부나 몸에 좋은 요리를 주제라고 하던데.

와이프는 일본분, 결혼하고 일본에서 살게 되었다고.
와이프랑 자매냐고 질문 듣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랑 제주도에서 만났는데 둘 다 혼자 온 여행이라 만나고 같이 여행했는데
돌아가려고 하는데 제주에 태풍와서 갇히고, 여행이 1주일 더 길어졌다고 ㅋㅋㅋ


며칠 전 일본 아침 방송 '아사이치'에 요리연구가로 나온 황인선씨.

엄청 예뻐서 일본에서 크게 화제됨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