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JTBC 이방인 방송시간 또 바꾼다고함ㅋㅋㅋ

..... 장난 하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월 4일부터 효리네 민박2가 다시 일요일 저녁으로 들어오면서 이방인은 토요일 오후로 들어간다고 함 ㅋㅋㅋ 이방인은 편성 바꾼지 몇주나 됐다고 또 바꾸는거야......................... 안그래도 연말 특집이라면서 스튜디오 방송 한 이후로 노잼파티 되었는데.............. 초반에 너무 재미있고 편집도 나쁘지 않아서 최애 예능이었는데 딱 연말부터 애정이 사라졌다... 딱 서민정, 추신수 부부 나오고 선우예권 나오는 정도가 좋았는데. 선우예권도 예고로만 날리고 본방은 제대로 나오지도 않고 진짜 막나가는 예능이야 왜 이래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