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슈퍼주니어 홈쇼핑 또 매진 ㅋㅋㅋㅋㅋㅋㅋ

지난 겨울 롱패딩에 이어 이번엔 리프트팩 ㅋㅋㅋ

이번에도 CJ랑 난리난 슈주 ㅋㅋㅋ

리프트팩 매진돼서 또 신곡 컴백 무대함 ㅋㅋㅋㅋ

로시엔또~ 뭔가 중독성있음 ㅋㅋㅋ




안대를 벗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리프트팩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도 안와서 게릴라콘서트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곡 로시엔토 무대 ㅋㅋㅋ

카드 멤버가 퓨처링하는데 여기까지 같이 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희철은 다리 아파서 같이 활동 못한다는데 첫방이자 막방인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