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북한 김정은 옆에 있는 레드벨벳 아이린

김정은 아이린 투샷 실화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을 봐도 글을 봐도 현실감 제로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린은 역시 흑발이 존예인듯 



탈북 예술가는 북한이 포털 검색어나 실시간 검색어도 꽤 신경쓰고, 당연히 김정은의 관람이나 자리배치도 다 의도되고 신경쓴걸꺼라고 코멘트 했더라... 



아이린만 떨어져 찍은게 좀 신기하긴 함 ㅋㅋㅋ

그나저나 김정은이랑 아이린 나이차 8살 ㅋㅋㅋㅋㅋㅋ

예리랑 아이린 나이차보다 덜남 ㅋㅋㅋ

김희철이 김정은보다 나이 많음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