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피겨 국가대표 차준환 보그 고화질 (보그 이긴 차준환 ㅋㅋㅋ)

드디어 뜬 보그 4월호 차준환 고화질 +_+

다들 걱정했으나 나름 무난(?)하고 멋지게 잘나옴 ㅋㅋㅋ




이건 마지막 사진 찍을 때 영상! 

보그 코리아 에디터님 인스타그램에서 퍼온 것!

차준환 선수 입은 옷도 노랑노랑하고 예쁜데 컬러 버젼 사진으로 봐도 좋을 것 같다 ㅋㅋㅋ


#평창동계올림픽 #차준환 선수 #천사강림

<VOGUE> Korea의 Feature Editor(@narang1201)님의 공유 게시물님,


이것도 역시 보그 코리아 화보 촬영 현장에서 차준환 선수 ㅋㅋㅋ 말하다가 실수한거 ㅋㅋ 귀여움 ㅋㅋㅋ

실수도 귀여운 #차준환 선수 천사가 말도 한다

<VOGUE> Korea의 Feature Editor(@narang1201)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