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나혼자산다 박나래 코빅 분장하고 걸어온 거리ㅋㅋㅋ




ㄹㅇ 5분컷ㅋㅋㅋ 사실 문 다른 쪽에서도 있어서 3분 컷으로 ㄹㅇ 박나래가 말한대로 횡단보도만 건너면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애설 터진날 당일 밤 11시 반쯤 다들 모인거라 기안은 마감하다오고 그랬는데 박나래는 코미디빅리그 녹화하고 바로 상암 MBC로ㅋㅋㅋ 그래도 밤이라 조용해보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 다행ㅋㅋㅋㅋ

중간 중간 박나래가 전현무 한혜진에게 엄청 따뜻하고 착하게 말해주고 질문도 배려해서 해주고 그러는데 따뜻한 말과 다르게 얼굴이 너무 웃겨서 죽는 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