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올림픽 여자 컬링 한일전 마지막 샷 + 현장 분위기

저녁에 시작한 이번 평창 올림픽 여자 컬링 준결승 전 한일전!!!

이전 예선도 꽤 챙겨봤지만 어제 컬링 한일전은 시작부터 대기타고 봄 ㅋㅋㅋ

스피드 스케이팅도 보고 ㅋㅋㅋ 

늘 KBS 컬링 해설 보다가 어제는 스피드 스케이팅 배제갈 이어 본다고 SBS봤는데 좋더라!

해설해주는 팀김의 의성여고 선배님 ㅋㅋ이 톤도 좋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좋았음.

또 뭔가 해설로도 으쌰으쌰하고 다독여주는 분위기!


아무튼 1엔드부터 엄청난 샷이 줄줄이 이어졌는데

아무래도 가장 인상적이었던 건 승부를 결정지은 연장전 11엔드의 마지막 샷 ㅠㅠ




떨리는 안경선배의 손 끝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막힌 여자 컬링 마지막 샷 !!!!!!!!!!!!!!!!!!!!!!




그외 1엔드 샷



원샷 쓰리킬!!!!!!!!!!!!



9엔드 기막힌 샷 ㅋㅋㅋ




컬링이 신사적인 스포츠이고 선수들 대부분이 굉장히 포커페이스로 경기하는데

보는 입장에선 저런 시원한 샷이 소리 안지를 수 없게 만든다 ㅋㅋㅋㅋㅋ

현장에서 매너 지키신 한국 관객들이 대단할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시원해 속시원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장 분위기 생생히 느껴지는 직캠들!!

저렇게나 고요하다가 마지막에 관중들 환호하는거 진짜 영화같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