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여자 컬링 안경선배 김은정 선수 일본 진출 ㅋㅋ 의성까지 따라간 일본



어제 한국 대 일본 여자 컬링 준결승 이후 트위터 트렌드에 한글, 일본어 둘 다 안경선배가 떴다는데 ㅋㅋㅋ

안경선배란 단어 자체는 슬램덩크에서 오긴했지 ㅋㅋㅋ

캐릭터는 전혀 다르고 상관없어서 일본이 저러는게 웃기지만 ㅋㅋㅋ




더 웃긴건 평창 올림픽 여자 컬링 우리나라 승리 이후 일본에서 방영된 프로그램!!!

안경선배를 비롯한 여자컬링, 팀킴 모두 의성출신인데 ㅋㅋㅋ

의성가서 취재하고 안경선배 할머니댁까지 찾아가 장아찌 맛보고 옴.ㅋ....

좀처럼 이해할 수 없는 일본 감성 ㅋㅋㅋㅋㅋㅋ




일본 여자 컬링 팀 스킵 후지사와 사츠키는 부모님도 모두 컬링선수고 5,6세? 즈음

아주 어릴 때 부터 컬링 시작한 엘리트 스포츠 선수라고 함.

우리나라 여자 컬링 팀 스킵 김은정 선수는 의성여고 방과후 활동으로 시작하심 ㅋㅋㅋ

진짜 만화같은 이번 컬링팀 스토리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