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일본 아침방송에 나온 후 화제인 한국인 요리연구가 황인선씨 다른 사진 찾아봄

Sally.C 2018. 2. 8. 17:51

料理研究家ファン・インソンさん(いんくん)


요리연구가 황인선 씨 일본에선 인군으로 불리고 있다고 함.

서울 출신의 일본 나이 기준 25세

일본에 산지 2년 되었다고

지금은 여러나라의 요리를 배울 수 있는 Niki's Kitchen에서 요리 선생님으로 활약 중.


대학에서 식품영양학 전공했고 일본엔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한국어를 가르쳤었고, 

이후 한국으로 돌아가 군대에 다녀온 후 응급실, 중환자실에서 일했다고 함. 

고등학생 때 부터 모델 일도 했다고.


일본인들도 다들 귀엽다고 난맄ㅋㅋ


아래 사진은 모두 요리교실이 출처.

너무 신기해서 스압ㅋㅋㅋ

나보다 예쁘심ㅋㅋ




이건 요리교실에서 올려준 사진보며 너무 맛나보여서 ㅠㅠㅠ

황인선씨가 요리교실하며 같이 만든 요리인가봄.

생각보다 진짜 본격적인 한국요리들이네 퓨전도 있지만 ㅋㅋㅋ

나물에 멸치볶음, 가지볶음도 있고

김치전에 치즈 올린거 ㅠㅠㅠㅠ

죽통에 돼지고기 구운거 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