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싱글와이프 등장한 잘생긴 윤상 아들.gif

미국에서 살고 있는 윤상의 두 아들과 와이프!

윤상 아들 이전에 집밥백선생에 나올 때도 너무 잘생기고 귀여워서 화제였는데 몇년새 더 커서 더 잘생겨짐 ㄷㄷㄷ

13살이라는데 만나이에 미국나이인 것 같고 2003년생으로 한국 나이로 16살, 중3이라고 한다.

키가 벌써 엄마를 넘고 보니 윤상과 비슷하던데!

주니어 수영선수이고 살고 있는 뉴저지에서 13세 1등! 미국 전역에서도 10등 정도라고 ㅋㅋㅋ

본인은 수영을 계속 할 생각은 없는 듯 ㅋㅋㅋㅋ


윤상 큰 아들은 코까지 아빠, 입은 엄마 심혜진씨 꼭 닮았고

둘째 아들은 반대로 위가 엄마, 입이 아빠를 닮은 것 같다 ㅋㅋㅋ

부모님 두분 다 외모가 출중해서 그런지 애들이 너무 예쁘고 귀여움 ㅠㅠㅠ

심혜진씨 입꼬리가 올라간게 너무 귀여우시고 예쁘시고.... 목소리도 예쁘고 말투도 귀엽고 반함 ㅠㅠ


아, 이름이 '이찬영'인데 윤상씨 본명이 아니었어 ㅋㅋㅋ

윤상 본명은 이윤상??




ㅊㅊ 더쿠



이건 몇년 전 집밥백선생 나왔을 때!